이번 달에도 초대장이 들어왔어요.



그래서, 아래 조건에서 제시하는 양식에 맞추어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그 분들에게 메일로 초대장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나눠 드릴 초대장은 10장뿐이기 때문에, 댓글을 양식에 맞게 제출한 신청자가 10명을 넘는다면 초대장을 드릴 열 사람을 사다리타기로 추첨할 계획입니다.


초대장은 신청마감 직후 대상자를 선별하여 발송합니다.


신청마감

- 2018년 9월 3일 22시 00분 (본 게시물의 발행으로부터 48시간 이후)


신청양식

  1. 본 게시물 아래의 댓글란에 비밀 댓글로 작성합니다.
  2. 댓글 작성자 이름은 자유롭게 기입합니다.
  3. 댓글 내용의 첫 번째 줄에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주소를 적습니다.
  4. 댓글 내용의 두 번째 줄에 댓글 작성 일시를 적습니다.
    - 댓글에 자동으로 기록된 일시와 공백 하나 점 하나까지 문자열 전체가 동일해야 합니다.
  5. 댓글 내용의 세 번째 줄에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적습니다.
  6. 댓글 내용의 각 줄은 대괄호 한 쌍으로 감싸야 합니다. 각 줄의 시작과 마지막을 대괄호로 열고 닫습니다.


신청예시


주의사항

  1. 신청자격: 신청자는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로봇이 아니라 사람이어야 합니다.
  2. 비밀댓글: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신청시 반드시 비밀댓글로 달아 주세요.
  3. 양식을 요구하는 것은 스팸 여부를 판별하기 위함이며 규칙을 지키지 않는 댓글은 무시합니다.
  4. 초대장을 메일로 받고 일주일이 지나도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신다면 초대장을 회수하겠습니다.
  5. 초대 받을 사람을 선정하는 기준은 작문 실력이나 선착순이 아니라 완전 무작위 추첨입니다.
  6. 초대장의 배포자는 신청자가 어떤 블로그를 어떤 목적이나 용도로 운영할지에 대해서 전혀 관여하지 않습니다.
  7. 위 같은 규칙이 조금 까다로울 수 있지만 초대 권한을 최대한 공정한 방법으로 이용하고자 함이니 이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