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발행: 2018-07-26 06:00

갱신발행: 2018-07-30 22:00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아래 조건에서 제시하는 양식에 맞추어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그 분들에게 메일로 초대장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제가 받은 초대장은 열 장뿐이기 때문에, 만약 신청자가 열 명을 넘는다면 초대장을 드릴 열 사람을 사다리타기로 추첨할 계획입니다.


초대장 전송의 개시는 하기에 약속하는 신청 기한 날짜 이후 멀지 않은 시기에 시행하는 것으로 예정합니다.


신청마감

- 2018년 8월 1일 0시 0분


신청양식

  1. 비밀 댓글로 작성합니다.
  2. 댓글 작성자 이름은 자유롭게 기입합니다.
  3. 댓글 내용의 첫 번째 줄에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주소를 적습니다.
  4. 댓글 내용의 두 번째 줄에 댓글 작성 일시를 적습니다.
    - 댓글에 자동으로 기록된 일시와 공백 하나 점 하나까지 모두 동일해야 합니다.
  5. 댓글 내용의 세 번째 줄에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적습니다.
  6. 댓글 내용의 각 줄은 대괄호 한 쌍으로 감싸야 합니다. 각 줄의 시작과 마지막을 대괄호로 열고 닫습니다.


신청예시


주의사항

  1. 신청자격: 신청자는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로봇이 아니라 사람이어야 합니다.
  2. 비밀댓글: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신청시 반드시 비밀댓글로 달아 주세요.
  3. 양식을 요구하는 것은 신청자가 사람인지 봇인지 확인하기 위함이며 규칙을 지키지 않는 댓글은 무시합니다.
  4. 초대장을 메일로 받고 일주일이 지나도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신다면 초대장을 회수하겠습니다.
  5. 초대 받을 사람을 선정하는 기준은 작문 실력이나 선착순이 아니라 완전 무작위 추첨입니다.
  6. 초대장의 배포자는 신청자가 어떤 블로그를 어떤 목적이나 용도로 운영할지에 대해서 전혀 관여하지 않습니다.
  7. 부탁할 때 공손한 태도는 좋지만 너무 노골적인 표현은 삼가해 주세요. 저는 초대장을 공짜로 얻어서 전달만 해 드리는 것입니다.
    - (마음에도 없이 아부하거나 약간 비굴하게 굽신거리는 듯한 그런 말들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Top